신규가입시 적립금 1000원, 5만원 이상 무료 배송

타르데마

Tardemah

타르데마는 히브리어로
"깊은 잠" "황홀경" "황홀하게 맛있다."라는 뜻 입니다.

타르데마 베이커리의 모든 식빵들은신선한 재료를 아끼지 않고, 각 식빵의 풍미에 어울리도록 다양한 종들을 사용합니다.
신선한 재료, 우유버터,無방부제, 無계량제로 저온숙성을 통한 슬로우 푸드로 건강한 빵을 정성을 다해 만듭니다.


TARDEMAH BAKERY

 
타르데마는 느리다
빵 하나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기본 4시간~5시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전에, 천연발효종 르방, 발효생지, 탕종, 중종, 폴리쉬종...까지 타르데마의 모든 빵에는 오랜시간 발효과정을 거친 각 종들이 들어가는 긴 시간을 소요합니다. 밀가루를 먹으면 속이 불편하신 분들도, 타르데마의 빵들을 먹으면 속이 편안함을 몸소 느끼실 것입니다.타르데마는 "패스트 푸드"아닌 "슬로우 푸드"입니다.
 
타르데마는 가차없다
타르데마는 "유기농밀가루"를 사용하고, 우유버터, 동물성생크림를 사용, 합성첨가물이나 방부제등 건강에 좋지 않은 모든 것에서는 가차없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타르데마는 유난스럽다
식빵의 가장 적정한 온도,습도를 준수하며, 가능한 모든 빵에 들어가는 재료는 손수 손질하고, 다듬어서, 매일매일 정성을 다하여, 다음날 식빵을 준비합니다. 쉽고, 간편한 기성재료를 거부하며, 힘들더라도 유난스럽게 좋은재료,건강한 재료만을 고집합니다.
 
타르데마는 특별하다
타르데마의 모든 식빵은 "특별합니다." 파티쉐의 모든 정성과 마음이 손끝으로 전달되며, 식빵 하나하나 "특별하게", '아름답게" 만듭니다. 단, 한개의 식빵에서도 눈에보기에도 "예쁘고,건강한 식빵"의 본연의 모습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마음과 정성을 다한
특별한 빵을 만들고자
더욱 노력하는
타르데마가 되겠습니다.



STORE INFO


매장 전경  
매장주소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702-22번지 1층 타르데마베이커리
오시는길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 하차 1번출구 한양갈비 골목에서 윗쪽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보이는 노란빵집
매장운영시간
화~토 10시 오픈
*매주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대표전화
02-6397-1782
*화~토 오전 10시~ 오후 3시까지